SINCE 2002 

medifoot


2002년 "스포메딕"이라는 이름으로 설립되었습니다. 


프로운동선수 및 국가대표 선수들의 부상, 부상방지, 재활을 돕는 맞춤깔창을 주력으로 생산했으며 소아, 청소년 평발용 제품을 전국 병의원에 납품했습니다.


이 후 다양한 발질환에 특화된 제품을 개발하고 성능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대학병원 족부정형외과 및 재활의학과, 전국 병,의원에 납품했습니다.   


2014년 창립 12주년을 맞이하여 "메디풋(medifoot)"으로 사명을 변경하고 족부질환에 특화된 제품을 OEM(주문자상표부착방식)으로 족부보조기 관련회사 및 유통사, 전국 대형병원에 납품을 시작했습니다.


메디풋 본사에서 직접 주문하시는 분들은 납품용 제품의 소재가 아닌 홈페이지에 기재된 최신 소재의 제품을 병, 의원 납품에 들어가는 모든 수수료를 제거한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작하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전통의 수작업 방식을 고수하여 소수의 고통 받는 분들을 위해서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예약 안내

메디풋 맞춤깔창은 맞춤 제작이므로 본사(서울)로 방문하셔야 합니다.

검사 및 상담 시간은 대략 30분 정도 소요 됩니다.

예약 없이 방문하실 경우 예약자 우선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시간 예약 후 방문하시면 대기 시간을 줄이실 수 있습니다.

방문 시간 예약은 전화로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평일 오전 9시 30분과 10시 예약에 한해서 "네이버 예약"도 가능 합니다.

근무 시간 안내

  • 평   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 토요일 : 오전 9시 ~ 오후 4시 
  • 일요일 및 공휴일 근무 시 : 오전 9시 ~ 오후 4시 

찾아오시는 길

서울 강동구 상암로 26 (암사동 511-20) 선사타워빌딩 4층 메디풋

지하철 8호선 암사역에서 2~3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예약 방문 시 총 소요되는 시간은 대략 30분 정도 입니다.
예약 없이 방문하실 경우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완성된 제품은 택배로 발송해 드리기 때문에 처음 한 번만 방문하시면 됩니다.

맞춤제작의 특성상 작업의 난이도나 주문량에 따라 달라집니다. 대략 10 ~15일 정도 소요됩니다.

맞춤깔창은 소모품입니다. 소재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수명은 대략 3~ 5년 입니다.
발이 자라는 소아, 청소년은 일 년에 한번 교체입니다.

본인의 발을 100% 맞춤 제작하기 때문에 신발은 맡기실 필요가 없습니다.
스포츠 전용 제품을 구입하시는 분들 중 축구화처럼 발볼이 유난히 좁은 신발, 엘리트 운동선수, 프로 및 국가대표 등은 신발을 맡겨 주시는게 유리합니다.

메디풋 맞춤깔창은 구두용과 운동화용, 슬리퍼용이 따로 제작됩니다.
구두용 제품은 얇고 운동화용 제품은 쿠션을 추가해서 구두용에 비하여 조금 두껍습니다.
운동화용은 기존의 깔창을 빼내고 메디풋 제품을 넣습니다.
구두용은 얇아서 운동화에 넣을 수는 있지만 운동화 전용에 비해서 쿠션감이 떨어집니다. 운동화용은 쿠션이 좋지만 두께감이 있어서 구두에 넣을 경우 꽉 차는 느낌이 들 수 있습니다.
슬리퍼는 혼용이 잘 안되며 슬리퍼에 착용했을 때 가장 편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본인이 착용하는 신발에 그대로 적용하실 수 있습니다.

메디풋 맞춤깔창은 국내에서는 건강보험, 실비보험, 연말의료비 정산 모두 적용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유럽이나 미국에서는 의료보험이나 개인 보험 적용됩니다.

본 페이지의 사진은 대표 이미지입니다. 

100% 맞춤제작이기 때문에 발모양 또는 개인별 상태에 따라 제품의 두께나 패드위치 등이 다르게 제작됩니다.


메디풋 기능성 맞춤깔창 의료기기가 아닙니다. 

의약품, 의약외품, 맞춤깔창, 의지, 보조기는 의료기기와 다른 분류로 적용됩니다.

본 페이지의 사진은 대표 이미지입니다. 

100% 맞춤제작이기 때문에 발모양 또는 개인별 상태에 따라

제품의 두께나 패드위치 등이 다르게 제작됩니다.


메디풋 기능성 맞춤깔창은 의료기기가 아닙니다. 

의약품, 의약외품, 맞춤깔창, 의지, 보조기는 의료기기와 다른 분류로 적용됩니다.